CAFE

자유게시판

고양콘서트를 기다리며...

작성자슈퍼완두콩(대전)|작성시간26.06.17|조회수273 목록 댓글 5

콘서트 일자는 대충 예상하고있었어요ㅋ
여기저기서 귀동냥으로 얻은 정보들로...
아직 티켓팅...아니 피켓팅 일정도 안나왔지만
덥석 숙소예약을 해버렸어요ㅋ
'하루만이라도 갈 수있게 해주세요!'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기도해야겠어요~
어제 생일라방을 빙자한 미니콘서트로 되려
선물받은기분이었어요~
다른 영시님들도 행복하셨죠?
우리 그 행복으로 이번주 잘 버텨보아요😅
영시여러분~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세계(서울은평) | 작성시간 26.06.17 정식으로 날짜 나왔어요,9월4.5.6일입니다
  • 작성자소소한(경기) | 작성시간 26.06.17 피켓팅 꼭 성공하셔서 고양에서 뵈요~~~🩵
  • 작성자가을바람(부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어제 라방끝나고
    숙소 예약했어요
    일단 숙소가 있어야 티켓팅에도 도전할꺼같아서요
    우린 부산이라 조금 멀어요
  • 작성자슈퍼완두콩(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음만 급해서 덜컥 숙소부터😅 모두모두 피켓팅 성공해서 고양에서 즐콘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건강하자(전북)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일단 숙소부터 예약했는데 매진된곳이 상당히 많더라구요~~이제 남은건 티켓팅..우리 꼭 성공해서 고양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