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양콘서트 너무 가고 싶어요~

작성자하늘추억(광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09 목록 댓글 13

고양콘서트 너무 가고 싶어요~

날마다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파(군포) | 작성시간 26.06.17 주위에 부탁 여러군데 로 하면 꼭 이류어저 진답니다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 작성시간 26.06.17 3일 간 스타디움 콘서트니 티켓팅 성공해서 가실 수 있을거에요
  • 작성자키키(천안) | 작성시간 26.06.17 고양스타디움 콘스트는 3일이니까 티켓팅 꼭 성공하실겁니다 이번에는 3일 다가셔도 됩니다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7 한번에 들어가는 인원이 4만명 넘을거예요
    지인이나 가족들 같이 티켓팅하시고 함께 가세요🤗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 작성시간 26.06.17 가야져~~당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