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ㅎ ㅎ ㅎ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929 목록 댓글 36

티비에 강원 뉴스가 끝나고
남편이 일어서기에
어제 동네 회의있어서
영웅님 생일 라방 못봤으니
보라고 틀어놓으니
우리남편 얼른 다시 앉아서
영웅님이 손 흔드시며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니까
하 하 하 웃으며 시청하고 있어요
우리남편 진짜
영웅님 좋아하는거 맞죠?
ㅎ ㅎ ㅎ

영시님들 날씨가 더워져요
시원한 웃음이
빵 빵 터지는 날들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재이할미님 ^^
    감사합니다
    투닥거릴때도 많아요 ㅎ ㅎ
    영웅님 같이 좋아하는건
    마음이 잘맞아서 다행입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고운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7 칼국수님
    남편분께서 영웅님
    좋아하시는 것 맞네요😊
    두분이 정말
    알콩달콩 재미있게
    사시는 것 같아요
    어제 라방 미니 콘서트
    같았어요
    더운 날씨 늘 건강 꼭
    챙기세요
    점심도 맛있게 드시고
    시원함 가득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니주리니님 ^^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지니주리니님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립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시고
    행복한 웃음꽃이 가득한날되세요
    많이많이 사랑합니다 ♡♡♡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7 칼국수님 넘 좋으시겠어요 남편분께서 영웅님 좋아하시지만 그전에 칼국수님 넘넘 사랑하시네요 이게 포인트 입니다 넘 부럽습니다 좋아하신다는 표현을 간접적으로 영웅님에게 하시네요 그맘 다 아시죠?! 알콩달콩 재미지게 사세요 깨가 막 쏟아져 서울로도 오네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배순님 ^^
    감사합니다
    사랑으로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투닥거리기도 하고
    없으면 못살것같이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가기도 하는 나이이기도
    해요
    본인이 아주 재미있는
    남편이라고 믿고있기도 하구요
    그런 사이가 깨가 쏟아지는
    부부로 보이나봐요 ㅎ ㅎ ㅎ
    고운눈 따뜻한 마음으로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