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결혼하지 말라는 팬들이 있는데 참 이해가 안됩니다ㅠ
이른 나이도 아니고 빨리 결혼해서 아이도 낳고 안정된 생활 하면서 활동하는 모습 보면 우리도 행복 할거 같은데ᆢ하지 말라는 사람들 너무 이기적인거 아닌가요? 영웅님이 부담 느끼실거 같아요 연애도 하고 인간으로써 누릴 수 있는것들 알뜰히 누리고 사시길 바랍니다 행복 하세요~♡
어제 라방 보면서 느낀거 몇자 적어 봅니다 모두 건행요~
글에 곡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잘 읽어 보시면 오해 할 일 없을거 같은데 다 내맘 같지 않네요ㅠ
간섭이 아니라 영웅님 마음 편했으면 해서 올린 글인데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이할미(부산) 작성시간 26.06.17 나두 결혼찬성. 자기자식이라면 장가가지말라고 않하시겠지요 안정된생활속에서. 영웅님 행복하셨으면 이쁜자식도낳고 그런거도 보고싶어요~
-
작성자수피아(경기) 작성시간 26.06.17 팬들이 결혼을 하지 말라고 한다고 해서 안 하는 것도 아니고 하라고 한다고 해서 하는 것도 아닙니다. 결혼은 누구보다 본인의 삶과 선택에 관한 문제인 만큼 본인만의 영역으로 존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17 저도 결혼은 본인의 생각대로에 한 표입니다 우선 언제 어디서나 건행했으면 합니다 이러려고 결혼도 하는거겠죠 본인이 하고자 할 때 좋은 사람이 생겨서 결혼하고 행복하게 안정적으로 사시는 모습 좋습니다 이건 모두의 바램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결정은 본인이 하시고요 우린 행복한 가정 이뤄 잘 사시길 바랄뿐이죠 언제나 건행하시길 우선 바래봅니다 살이 넘 빠져서 속상합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왕비남(용인) 작성시간 26.06.17 살이 빠져서 속상하다는것도 쫌...
본인이 알아서 결정하는거 아닐까요?
이유가 있겠죠...
영상이나 뭐 예쁘게보일...뭐가 있겠죠 ..
이말도 너무 간섭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드라마(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왕비남(용인) 아휴 ㅠ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