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때 이사하거든요...?
아 나 미쳐ㅠㅠ
짐 정리 버리고 가야되나여ㅠㅠ(일단 티켓팅성공하고말해)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미니(대전) 작성시간 26.06.17 이삿짐보단 마음의 짐^^콘서트못가시믄 마음의짐이 평생ㅎㅎ
-
작성자캔디맘(남양주시) 작성시간 26.06.17 이삿날만 피하세요 .. 짐 정리는 천천히 .. 건행하세요 ~^^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작성시간 26.06.17 ㅎㅎ 귀여운 영시님들 늘늘 건행요 💙 💕
-
작성자둥근해(대구) 작성시간 26.06.17 무슨 고민을~ㅎㅎ
-
작성자수피아(경기) 작성시간 26.06.17 저도 눈치 빠른 딸이 미리 예상 날짜 알려줘서 콘서트날은 일정 모두 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