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9월4~6일이라니ㅠㅠ

작성자또신(천안)|작성시간26.06.17|조회수1,431 목록 댓글 22

저 그때 이사하거든요...?
아 나 미쳐ㅠㅠ
짐 정리 버리고 가야되나여ㅠㅠ(일단 티켓팅성공하고말해)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 작성시간 26.06.17 이삿짐보단 마음의 짐^^콘서트못가시믄 마음의짐이 평생ㅎㅎ
  • 작성자캔디맘(남양주시) | 작성시간 26.06.17 이삿날만 피하세요 .. 짐 정리는 천천히 .. 건행하세요 ~^^
  • 작성자자옥백년해로(서울) | 작성시간 26.06.17 ㅎㅎ 귀여운 영시님들 늘늘 건행요 💙 💕
  • 작성자둥근해(대구) | 작성시간 26.06.17 무슨 고민을~ㅎㅎ
  • 작성자수피아(경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눈치 빠른 딸이 미리 예상 날짜 알려줘서 콘서트날은 일정 모두 피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