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메시 ~~~

작성자애미마음(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574 목록 댓글 7

아르헨티나가 메시선수에 첫골로 1점
앞서가네요 ~~
저는 영웅님이 얼마나 큰소리로 기뻐할까싶어
그것이 너 ~~~ 무 좋습니다 ㅋㅋ
임메시 화이팅!!
메시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화꽃 (경기) | 작성시간 26.06.17 일상생활에 영웅님 빠지면섭하지요 자나깨나임영웅 영웅님화이팅 영웅시대화이팅 사랑합니다
  • 작성자별빛 (부천) | 작성시간 26.06.17 영웅시대 한마음 이네요 ㅎㅎ
  • 작성자종달새(대구) | 작성시간 26.06.17 그렇겠죠.
    팔꿈치 조심해야는데 ㅎㅎ
  • 작성자동동이(서울)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보고 있는데 메시가 골 넣으니까 울대장 좋아할 모습이 먼저 떠 오르더군요
  • 작성자쥬니맘(인천) | 작성시간 26.06.17 울 대장 썬글 쓰고 팔딱빨딱 뛰는 모습 눈에 선합니다ㅎㅎ
    울 옆지기도 메시 골 넣다고 좋아라 소리 치길래
    '아니...언제 메시팬이 됐다구? 나야 웅이가 좋아하는 축구선수니까 좋지만ㅎㅎ'
    혼자 웅얼거렸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