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가 메시선수에 첫골로 1점
앞서가네요 ~~
저는 영웅님이 얼마나 큰소리로 기뻐할까싶어
그것이 너 ~~~ 무 좋습니다 ㅋㅋ
임메시 화이팅!!
메시님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화꽃 (경기) 작성시간 26.06.17 일상생활에 영웅님 빠지면섭하지요 자나깨나임영웅 영웅님화이팅 영웅시대화이팅 사랑합니다
-
작성자별빛 (부천) 작성시간 26.06.17 영웅시대 한마음 이네요 ㅎㅎ
-
작성자종달새(대구) 작성시간 26.06.17 그렇겠죠.
팔꿈치 조심해야는데 ㅎㅎ -
작성자동동이(서울) 작성시간 26.06.17 저도 보고 있는데 메시가 골 넣으니까 울대장 좋아할 모습이 먼저 떠 오르더군요
-
작성자쥬니맘(인천) 작성시간 26.06.17 울 대장 썬글 쓰고 팔딱빨딱 뛰는 모습 눈에 선합니다ㅎㅎ
울 옆지기도 메시 골 넣다고 좋아라 소리 치길래
'아니...언제 메시팬이 됐다구? 나야 웅이가 좋아하는 축구선수니까 좋지만ㅎㅎ'
혼자 웅얼거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