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 콘서트

작성자글라라(경남 거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400 목록 댓글 4

어제 폰과 티비 다 틀어놓고 재미있게 봤네요
콘서트 느낌이었네요 이제 고양 콘서트 팃켓에
집중 준비해야 겠네요 영시님들도 팃켓 도전하시길
기도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이될께(서울 도봉)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대박이었어요 어쩜 신곡도좋고 노래를많이 불려주워서 행복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좋았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춘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처음처럼(서울 )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