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 콘서트 작성자글라라(경남 거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40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폰과 티비 다 틀어놓고 재미있게 봤네요콘서트 느낌이었네요 이제 고양 콘서트 팃켓에집중 준비해야 겠네요 영시님들도 팃켓 도전하시길기도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이될께(서울 도봉)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대박이었어요 어쩜 신곡도좋고 노래를많이 불려주워서 행복했답니다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들꽃(춘천)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처음처럼(서울 )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