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잘보고 오늘도 또보고~~ 보고보고 또봐도 보고싶어지네요~~ 오랜만에 보는영웅님~~ 살좀찌세요^^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7 자꾸자꾸 보게되네요.너무 좋아요
-
작성자수기킴(수원) 작성시간 26.06.17 영웅님은 왜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목소리도, 여유로운 행동도, 노래도 뭐하나 안좋은게 없으니 ㆍ웅앓이가 끝나지가 않네요. -
작성자미니미니(대전)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ㆍ어제보다 오늘들으니 더 좋은건 왜져?ㅎ
-
작성자별할매 (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ㅋ 우린모두 웅바라기지요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