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라방!

작성자이쁜이구 (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527 목록 댓글 7

어제 늦은 퇴근이라 직관하지 못해서 ㅠㅠ
퇴근해서 유튜브 들어가보니 안보여서 서운!
친구가 부분 부분 동영상 캡쳐해서 보내줘서 궁굼증은 해소하고 잠들었네요.
오늘은 휴무라 남편 출근후 다른일 전부 제쳐놓고 거실에서 TV 켜놓고
어제 못본 라방을 혼자서 여유롭게 시청하고 있답니다.
언제 들어도 또 듣고싶은 목소리!
이제 매주 화요일 TV에서 만나고 그러다보면 고양에서 만날 시간이
곧 이겠죠.
영시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나건내챙 하시고 고양에서 뵈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기킴(수원) | 작성시간 26.06.17 이쁜이님도 늘 건행하시고 고양에서 모두들 만나요.
    임영웅은 축복입니다!
  • 작성자이쁜이구 (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그렇군요.
    내녀부터는 영웅님 생일날은 꼭 휴무를 예약해야 겠어요.
  • 작성자루비엔젤(인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말리꽃(경기) | 작성시간 26.06.17 https://m.cafe.daum.net/hero0616/tCWg/243448?svc=cafeapp
  • 작성자말리꽃(경기) | 작성시간 26.06.17 여기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