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우웅님이 조아하는 메시~~~

작성자선혜지(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865 목록 댓글 3

헤트트릭 지금 웅님표정 어떤모습일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은짱( 부산)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저도 소식만 들어도 기분만땅요 웅님은 폴짝폴짝 뛰겠죠? ㅋㅋ
  • 작성자세실리아(파주) | 작성시간 26.06.17 울대장.임메시..
    좋아하는 모습 눈에 선하네요.
    축구이 신이라 일컫는 아르헨티나 메시가 무려 3골을 넣었네요..
  • 작성자해오름(대구)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기사보고 메시보다 우리영웅님이 먼저 생각났어요 얼마나 환호를 질렀을까요 그표정이 상낭이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