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형님을 위해 만든 곡 입니다

작성자러브레터(대전)|작성시간26.06.17|조회수1,146 목록 댓글 28

영원히 볼 수 있는 시간(발라드 트롯)

 

세수를 하다가 임영웅형님이 생각나는 아침

영원히 갖친 영웅시대에 들어가서 누나들과 이모님들을 만나네

나의 힐링이 되어준 영원히 볼 수 있는 시간 영웅시대

지금은 영웅시대라요

아픔과 이별이 공존했던 지난 날을 뒤로하고 임영웅형님과 영웅시대를 만났소

 

일단 1절 가사는 이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공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7 잘쓰신것 같아요
    함께여서 행복하고
    열심히 응원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러브레터(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