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 멤버들이랑 노래 마니 불렀나바요😅
더운데 밭일 힘들텐데...🤣
생양파 총각이라니..
신선하네요ㅋㅎ
선공개 영상마다 무지 이뿌구 방송 기대되네요😍
https://youtu.be/133JjeJdEuI?si=pk3-cfW6m6IR0IC4
https://x.com/SBSNOW/status/2067071856029376575?s=20
https://youtu.be/SL5bi2FFE-E?si=52RXY6UzMDEkEE-Z
https://www.instagram.com/reel/DZq5DycCsii/?igsh=bmJ5dThmajFmeDd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처럼(부산) 작성시간 26.06.17 저는 예능을 잘 보지 않습니다~
억지스럽게 옷기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요 ㅋㅋ
근데 영웅님표 예능은 참 깨끗하고 선해요
섬총각예능보다 출연진이 화려하네요
이번 시즌이 잘 되어서 매년 할 수 있음 좋겠어요
예능 울렁증이라 힘들다고 하시던데 ㅠㅠ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녀님 저는 드라마보다 예능 너무 좋아해요 근데 요즘에 볼만한 예능이 없어서 안보고 있었는데
웅님이 나오니 넘 좋네요
언제쯤이면 마음 편하게 예능 울렁증이 사라질지 멀미처럼 키미테 붙이고 나오면 울렁증 없어지는 그런 게 있으면 좋겠네요ㅋㅎ
해외 여행하는 프로 이런거 좋을 것 같은데 사실은 제가 해외여행 프로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소녀처럼(부산) 작성시간 26.06.17 은하수 (경기도)
이번 시즌2의 성공이 참 중요할 것 같아요.
방송국에선 영웅님을 놓고 싶지 않을 것이고
시** 잘 나오면 매년 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해외여행하는 프로도 참 좋을 듯 합니다!!!
유럽총각 영웅 미국총각 영웅 런던총각 영웅 ㅋㅋㅋ
울렁증이 점점 줄어들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녀처럼(부산) 그니깐요 이번에도 시청률 잘 나오면 좋겠네요 그래서 좌충우돌 해외여행 가는 웅님도 보고 싶고 시리즈로 계속 나오는 것도 보고 싶네요😂
연예인들 가장 부러운거 해외여행 가서 촬영하는게 제일 부럽더라고요ㅋ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