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이 여기에 ㅎㅎ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7 목록 댓글 16

오빠가 안경점에 안사돈어른 안경 수리하러
간대서 따라왔더니~

영웅님이 똭 ㅎㅎ 달라고 하고 싶은걸 꾹
참았네요😂
다음에 아들 안경 맞추러 갈때
그래볼까요? ㅎㅎ
오는 길에 설* 들러서 빙수 먹어요

살이 또 뽀동뽀동 찌겠죠?😂
이러다 다욧은 언제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오드리헵번(고양) | 작성시간 26.06.17 옛날 광고 사진이 아직 걸려 있는걸까요?
    그럼 안될텐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반딧불(의왕) | 작성시간 26.06.17 세찌맘님
    웅님 포스터 달라고할걸
    참았다는 그 맘이 제맘요🫣

    근데 주인장께서
    주실까요?
    주시면 좋을텐데요
    그래도 모르니 용기 내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