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안경점에 안사돈어른 안경 수리하러
간대서 따라왔더니~
영웅님이 똭 ㅎㅎ 달라고 하고 싶은걸 꾹
참았네요😂
다음에 아들 안경 맞추러 갈때
그래볼까요? ㅎㅎ
오는 길에 설* 들러서 빙수 먹어요
살이 또 뽀동뽀동 찌겠죠?😂
이러다 다욧은 언제 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오드리헵번(고양) 작성시간 26.06.17 옛날 광고 사진이 아직 걸려 있는걸까요?
그럼 안될텐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반딧불(의왕) 작성시간 26.06.17 세찌맘님
웅님 포스터 달라고할걸
참았다는 그 맘이 제맘요🫣
근데 주인장께서
주실까요?
주시면 좋을텐데요
그래도 모르니 용기 내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