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인기1위 드라마에 출연중인
여배우님 아버지가
드라마 이야기를 하시며
자랑을 하셨어요
제가 넷플릭스에는
영웅님꺼 보는게 많아서
볼 시간이 없다고 했더니
23일 저녁에 산골총각 영웅을
보시겠다며 가시는건
따님이 출연중인 드라마도
좀 봐달라고 하시는것 같은데
볼수있는 시간이 없을것 같아요 어쩌죠? ㅎ ㅎ
남편은 저녁에 친구들과
족발을 먹으러 가기로 약속이 되어있어서
간단히 먹기로하고
콩물에 밥을 말아 먹었어요
한공기 다 먹었더니
많이 먹는다고 뭐라고 하기세
나는 저녁 안먹을 꺼라서 다 먹었다고 하니
저녁을 왜 안먹냐고 하며
방귀를 붕 뀌면서 방귀라도 먹으래요
별로 좋은 이야기는 아니지만
어이가 없고 웃기기도 해서
나른한 영시님들
좀 웃으시라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잔잔한 호수님
감사합니다
남편은 본인이 아주 재미있는 줄알아요
투닥거리기도 하지요
잔잔한 호수님도
늘 즐겁고 건행하시며
편안한밤되세요 ♡♡♡ -
작성자개나리 (서울 마포) 작성시간 26.06.17 저도 혼났어요 임영웅 이만 보냐고 어떡해요 좋은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개나리님^^
감사합니다
임영웅만 좋은걸 어떻해요
영웅님만 볼수 밖에요 ㅎ ㅎ ㅎ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밤되세요 ♡♡♡ -
작성자에밀리아(서울) 작성시간 26.06.18 콩국수 보는데 방귀냄새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부부라서 할수있는 대화 ㅎ
여배우 아부지는 어쩌라고요
ㅎ
우린 울영웅님이 중한디
날씨가 마니 덥네요
건강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에밀리아님 ^^
감사합니다
에밀리아님은 예쁘고 웃음많고
아주아주 귀여우신 분일것 같아요
제말이 맛죠?
부부라서 할수있는 대화를
공카에 글을 올리며
마음 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웃으시는 분들도 계실것이라
생각하며 글을 썼어요 ㅎ ㅎ ㅎ
그분 언젠가는
임영웅만 좋아하지 말고
당신 딸도 좋아해 달라고 해서
웃은적도 있어요
어떻해요
내마음속에는
오직 임영웅 뿐인데요 ㅎ
날씨가 많이 더워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