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해마다 붉은 열매가 열리는 계절이 되면 ...

작성자개미와베짱이(정선)|작성시간26.06.17|조회수767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영웅님, 영웅시대 여러분 ~~

작은 나무에 빽빽하게 피던 하얀꽃이 지고
그자리에 정말 작은 열매가 열리고
점차 자라서 딱 이시기가되면 알알이
붉게 익어가는 앵두를 볼 수 있게 돼요.
아침마다 점차 익어가는 그 앙증맞은 열매를
볼때마다 영웅님 생일이 다가옴을 알 수 있고
축복의 그날을 기다리지요.
어제 맞이하신 영웅님 생일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90 년 6월 생인 딸아이 생일이 얼마전 지났는데
이런 편지 한 줄 써주지 않은 이 엄마 .
딸아이가 알면 서운해 하겠지요 ㅎㅎ

해마다 이계절이되면
우리 영웅님 탄생일이니
제 나이가 칠순 팔순 구순이 되어도
잊어버리지는 않을거 같아요.ㅎㅎ

진심진심을 다해 축하드리며
예능프로그램 신곡 고양에서의 콘서트
마니마니 기리리고 있을께요~~

언제나
건ㆍ행 하시길 이곳 멀고 먼 산골에서
영웅시대 1인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17 좋은 곳에 살고계시네요
    우리는 받은 만큼 보답할줄아는 팬들이 됩시다
    스밍으로 응원합니다
    그어떤 말보다 실천하는 행동으로 보여줍니다
  • 작성자금분 (당진) | 작성시간 26.06.17 앵두 접시꽃 사과 콩도꽤자랐네요 시골 풍경은 항상보면 그리움이네요 🩵
  • 작성자스카이돔(서울고척) | 작성시간 26.06.17 개미와베짱이님
    안녕하세요
    이리보니 반갑습니다
    사진보니 그곳생각이 나네요
    또 가고싶은데
    여의치가 않네요💙💙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17 어릴적 시골에서 앵두 참많이 따 먹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이네요
  • 작성자뮬란(서울) | 작성시간 26.06.17 딱 힐링 하고 싶은곳이네요
    웅님이 촬영하러 거기로 가셨어야 하는데^^
    즐겁게 잘 보내시다
    9월 고양으로 웅님 만나러 가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