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생일라방

작성자예쁜희야(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0 목록 댓글 9

오랫만에 보니 넘 반갑고
노래 많이 불러 주어 넋을 잃고
귀호강 눈 호강
특히 팝송 부를때~~
울대장 건강 관리 잘하여
고양에서 만나길 기다리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나(서울) | 작성시간 26.06.17 울집 큰 티비로. 대장님.봐서. 넘좋고. 얼른. 고양콘. 티켓팅.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건행
  • 작성자시바의여왕(부산) | 작성시간 26.06.17 TV의 대형화면으로 보니, 더욱더 멋짐 뿜뿜 으로 행복합니다.
    건행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7 티겟이 있으면 좋겠여요 가서 보고 싶네요
  •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17 그래요 어제 라방
    최고의 작품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