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작성자오브제(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ㅠ 맛있는 음식과 수분 많이 섭취하시고 건강들 챙기세요~^^ 건행입니다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7 오브제님 고마워요 한여름같아요 비도안오고 많이더워요 힘내세요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많이 더웠어요 한여름 같아요 물자주 마시고 힘내세요 ~ 작성자정윤 (서울) | 작성시간 26.06.17 많이 더워서 밖에다니는것이 두려워요한낯에는 외출을줄여야 할것같아요그래도 건행은해야죠 ? ㄱ 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