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

작성자오브제(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 목록 댓글 16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ㅠ 맛있는 음식과 수분 많이 섭취하시고 건강들 챙기세요~^^ 건행입니다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7 오브제님 고마워요 한여름같아요 비도안오고 많이더워요 힘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많이 더웠어요 한여름 같아요 물자주 마시고 힘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윤 (서울) | 작성시간 26.06.17 많이 더워서 밖에
    다니는것이 두려워요
    한낯에는 외출을
    줄여야 할것같아요
    그래도 건행은
    해야죠 ? ㄱ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