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이전부터 그러긴했어요 어제도 생파 사진이 여러개예쁜사진이 올라왔는데 이미지 저장 했는데 게러리가보면은 각자다른 사진인데 한가지사진으로 가있어요 오늘도 양파밭에서 노래부르시진이 올라와서 이미지 저장했는데 어제랑똑 같아요 오늘또 다캡쳐했어요 곁에물어볼사람이없어 공카에 잘아시는분계시면 답좀부탁합니다 핸드폰가게를가야하나해서요 진심으로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몇이전부터 그러긴했어요 어제도 생파 사진이 여러개예쁜사진이 올라왔는데 이미지 저장 했는데 게러리가보면은 각자다른 사진인데 한가지사진으로 가있어요 오늘도 양파밭에서 노래부르시진이 올라와서 이미지 저장했는데 어제랑똑 같아요 오늘또 다캡쳐했어요 곁에물어볼사람이없어 공카에 잘아시는분계시면 답좀부탁합니다 핸드폰가게를가야하나해서요 진심으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