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죄송합니다 신경이쓰여서 글을다시올립니다🩵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1,775 목록 댓글 39

몇이전부터 그러긴했어요 어제도 생파 사진이 여러개예쁜사진이 올라왔는데 이미지 저장 했는데 게러리가보면은 각자다른 사진인데 한가지사진으로 가있어요 오늘도 양파밭에서 노래부르시진이 올라와서 이미지 저장했는데 어제랑똑 같아요 오늘또 다캡쳐했어요 곁에물어볼사람이없어 공카에 잘아시는분계시면 답좀부탁합니다 핸드폰가게를가야하나해서요 진심으로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글에도웁주시는 영시님들 감사합니다 다시한 번 해볼께요 감사드려요 언제나 행복한 밤되세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