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시보는 라방 3번째 보내요🫱🫱🫱🫱🫱🫱🫰🫰🫰🫰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362 목록 댓글 5

어제는 라방을 제대로 못보고 댓글올리냐고 영웅님만 보고해서 다시보니 놓친부분도 있고 많은걸 보여줬네요 궁금했더 콘서트신곡 기부천사 팬분들이듣고싶은 노래 콘서트티저에 데뷰10년도들어가서 신곡도 불러줄듯 말듯 장난끼도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이제금요일 라방에서 영웅님 만나야겠어요 어제는 기쁘고 기다리던 하루였는데 오늘은 힘이없네요 영시님들 콘서트때까지 계속 건강잘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오늘만 3번째 봤네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임순자(경북) | 작성시간 26.06.17 임영웅님 최고 👍 어제 오늘은 임영웅님 노래로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어요 😊 🙏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직까지 휴우증 이남아있어요 너무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맛난저녁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민 들레(서울) | 작성시간 26.06.17 어제 식구들
    저녁식사 땜시에
    제대로 라방을 못
    보았서요^^오늘은
    편안히 라방을 다시
    시청하고 있으면서
    행복 하네요 ^^
  • 작성자서보라(고양) | 작성시간 26.06.17 저두 오늘 자세히
    몇번씩이나 보고 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