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김치 담아서 비빔국수해먹을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님(부산) 작성시간 26.06.17 맛있어 보여요 압안에 침이 고였어요 따뜻한밥에 척걸쳐먹으면 진짜 맛있죠
-
작성자쑤민(부산)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별하단미(서울) 작성시간 26.06.17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며칠전 물김치에
메밀국수 먹었어요
너무 시원하고 개운했지요.
익혀서 맛난 국수해드세요
ㄱㅎ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작성시간 26.06.17 여름에는 열무김치가 최고죠
전 지금 아침 식사 열무김치만 하고 밥 먹고 있어요
-
작성자똘이(서울) 작성시간 26.06.17 와우 맛있어보여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