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무김치

작성자노즈마리(서울잠실)|작성시간26.06.17|조회수836 목록 댓글 6

열무김치 담아서 비빔국수해먹을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님(부산) | 작성시간 26.06.17 맛있어 보여요 압안에 침이 고였어요 따뜻한밥에 척걸쳐먹으면 진짜 맛있죠
  • 작성자쑤민(부산)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하단미(서울) | 작성시간 26.06.17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며칠전 물김치에
    메밀국수 먹었어요
    너무 시원하고 개운했지요.
    익혀서 맛난 국수해드세요
    ㄱ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17 여름에는 열무김치가 최고죠
    전 지금 아침 식사 열무김치만 하고 밥 먹고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똘이(서울) | 작성시간 26.06.17 와우 맛있어보여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