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참 재밌단 말이지요...😘

작성자벼리(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1,113 목록 댓글 15

와우!!~ 하는 조각미남 처럼 잘생은
아니지만
오밀조밀 겸둥상 이라 요리 조리 뜯어보니 얼굴도 재밌고

조근조근 무심히 툭 던지지만 따스해서 잔망스런
말투도 재밌고

필터 갈아 끼우듯 목솔 체인지 잘해
내 두 귀도 재밌게 해주고....

아무리 생각해도 난 세상에서
임영웅 이 잴 재밌어.
(갈수록 재미져서 큰 일 이지만)

같이 놀기로 편 먹은거 참 잘한것 같아
잘 하는거 없는 세상 떵💩손 인데
이거 하나 잘 한것 같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버(부산) | 작성시간 26.06.17 영웅님은 노래할때는 말할것도없고 말할때도 목소리까지 좋아요☺️ 원래 노래잘하는사람은 목소리도 좋답니다🩵
  • 작성자외숙이(영천) | 작성시간 26.06.17 저두 저를칭찬중이랍니다
  • 작성자유경(서울)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벼리님 께서 보시는 눈이 맞아요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져요 어쩜 그렇게 영시분들 마음이 끌리는 매력이 있는지요 우리함께 언제나 응원해요 건행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잠자는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17 이렇게 예쁘고 멋진 영웅님을 알아본 나에게 항상 칭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