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7|조회수673 목록 댓글 19

날이 더우니까 반찬 하려니 하기싫어
꾀가 나네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야채 모두 넣고
돼지고기 잔뜩 넣고(손이 와이리 큰지🤣)

카레를 한솥 끓였어요
(엄청 많아요🤣 소분해서 냉동해놓고
먹어야겠어요)
요즘 자원봉사 가는 학교에서 저녁을
먹고 와서 집에선 남편 혼자 먹어요

지난번엔 식혜를 너무 적게 만들어서
오늘은 2배로 만들었어요
모두 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7 정말 이런 날은 식혜 딱 인데요 가족들 위해 반찬 마실 음료 준비하시느라 애쓰셨어요 그래도 행복하시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맛있게 먹어주면 감사하죠 ㅎㅎ
  • 작성자데스파시토(부산) | 작성시간 26.06.17 세찌맘님!
    큰손을 어찌할까요???
    농갈라 묵으예~~~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이소 드릴께예 ㅎㅎ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