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에서나 볼 수 있었는데
우리 동네 무인판매점에 떡 있더라고요!
한 번도 안 먹어 봤기에 궁금도 하고 ㅎ
서초중학교 남학생 둘이 루비, 크로이 보며
이쁘다고 말 걸고 서로 얘기가 오가다가
제가 물었습니다.
저거 맛있니?
물으니 맛있어요 하길래 넙죽 샀습니다.
청소년들 미각이 뛰어나니까 ㅋㅋ
캐러멜향을 너무 좋아해서 달콤하리라 상상하며
집에 와서 먹어보니 기대에 차지는 않다.
아주 단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단맛이 약하다 ㅋㅋ
아무거나 잘 먹는 중학교 남학생 입맛은
내게 안 맞는 걸로 ㅎㅎ
이 많은걸 언제 다 먹나ㅠ
디따 크다!
에어컨 틀어 놓고 멍뭉이 두 녀석은 한놈은 바닥에서
한놈은 내 옆에서 단잠에 빠졌다.
어제 영웅님을 실컷 보니 오늘도 그 기분으로
산다 ㅎ
참 한결같은 사람이다!
나도 한결같은 사람으로 함께 해야지^^
스밍 잘하고 계시죠^^
1인 1 스밍은 꼭 해 주실 거죠!
안 하시는 분은 귀에 딱지 앉으셨쥬.
이젠 같이 해요.
영웅님에게 찐팬됩시다 ㅋㅋ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루비를 찾으시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달달구리한 맛 최고쥬 ^^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고 ㅎ
전 커피에 연유듬뿍 타서 먹어요!
함께함이 달달하네요ㅋ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봄날의햇살(경기) 작성시간 26.06.17 저도 루비 바로 찿았네요.
벌써 너무 덥네요.
두멍뭉이들 산책길 조심조심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루비 금방 찾아주셔서 ㅎㅎ
더운데 산책은 힘들어요ㅠ
조심조심 다니겠습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시간 26.06.17 크로이님 저 카라멜팝콘
우리 딸집에 가니 있드라구요
저도 극장에서 먹던 기억에
한줌 먹어보니
단맛은 덜 한데 제입에는
맞드라구요^^
전 단걸 안좋아해서
맛나게 먹었네요
아가 넷이 있는데 루비가
역시 미모가 돋보이네요 고고한 자태 이쁘요^^
다리가 쪽 곧아서 미스코리아 나가도 되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늘푸른선배님~♡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루비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전 아주 단것을 좋아해요^^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