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미용실에 갔는데 중년의남자분이 들어왔는데 그때 영웅님의 슨간을영원처럼이 흘러나오고있었거든요 이노래부르는가수가 누구냐고 묻길래 바로임영웅님이라고대답했죠ㅎㅎ노래정말잘한다고목소리가 너무좋다고~하더라구요~너무행복했네요
다음검색
오늘미용실에 갔는데 중년의남자분이 들어왔는데 그때 영웅님의 슨간을영원처럼이 흘러나오고있었거든요 이노래부르는가수가 누구냐고 묻길래 바로임영웅님이라고대답했죠ㅎㅎ노래정말잘한다고목소리가 너무좋다고~하더라구요~너무행복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