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영웅님

작성자정세은(안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493 목록 댓글 3

많이 더웠죠?
퇴근 해서
오는길 아파트
라운지 근처 수국이
몇그루 예쁨을 뽐 내드라구요
전국적으로 수국이 천지빼까리에요
웃는 얼굴은
꽂보다 아름답습니다
9월 고양콘서트 성공을
기원했습니다
영웅시대도 모두다
성공하시길요
미리
갈 좋은 생각하니
기분이 좋으네요

오늘 두어깨 뽀개 질
만큼 열심히 일하고
마무리 하고
휴식모드 입니다


나의 에너좌이져 영웅님!
그리고
영웅시대
수고하셨습니다

건행
하시고
웅나잇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세은(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구리)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호세(대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