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즘은 아침이 오는게 별로네요

작성자은비(경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668 목록 댓글 11

눈을 뜨면 또 하루가 지나갔구나 싶어서요
세월이 시간이 왜이리 빠르게 지나가는지...ㅠ

그래도 9월이 더 다가오는 건 좋으니
참 아이러니하네요^^

오늘도 건행한 하루 보내세요들~~~

스카이블루 조명이래요, 예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아침이면 우리 별빛왕자. 임영웅 님. 딱보면 기분이 너무좃찬아요 천사같은. 왕자별빛처럼 빛을 빛춰주는. 별빛왕자. 임영웅 보고십고 그리워하면서 살아요 예쁜 국민가수 가황. 임영웅 님 사랑합니다. 좋아요 건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8 임영웅 목소리 들으며 오늘도 하루 시작합니다 모두모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뚜기 (경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여사(경기) | 작성시간 26.06.18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