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 모닝입니다!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234 목록 댓글 19


처음으로 영웅 님의 라방을 보며 저만의 시간을 갖고자 남편 폰으로 온 아들 전화도 인사만 하고는 영웅 님에게 푹 빠졌네요. 😀
영웅 님이 노래할 때는 같이 노래도 하고, 질문할 때는 댓글도 올리고......
때마침 아픈 우리 강쥐도 깊은 잠을 자 주어서 저만의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곁에(김해) | 작성시간 26.06.18 영웅님 보고있어니 너무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신곡도 너무 기대됩니다
    더운날씨에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