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

작성자버스부엉(거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216 목록 댓글 11

영웅님 생일날
영시 언니는 내생일따로없다고
하심~~
웅이생일이 네 생일이라고
하셨다
어쩜 우리도 웅님 생일이 잔치라고
생각하니까요 그날방에 많은 영시가
모여 즐거워하니^~^
깔깔 웃으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스부엉(거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킴이(서울) | 작성시간 26.06.18 행복했던 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내인생에꽃 (수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