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래

작성자만두맘(안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288 목록 댓글 12

영웅님은 노래를 너무 잘해요 듣고있음 기분이 너무 좋아요 행복해 져요 앞으로도 하고싶은거 다하세요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국화(의정부) | 작성시간 26.06.18 노래를 힘도 안드리고
    편하고 쉽게 부르지요.
    듣는 우리는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건행사.
  • 작성자만두맘(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행복이(의왕시)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듣고또듣고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공감 입니다 그 어떤 노래도 웅님이 부르면 명곡이 되요 그래서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