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생각해도 행복 해지는 마음~~어제 버스안에서 어느분이 영웅님 사진을 핸폰 케이스에 넣고 다니시는 걸보니 무척 좋아 하나 보다 묻길래
맞아요 예쁘고 선하고 노래도 잘 부르고. 했더니 그분 말 손자들 보다 좋으냐? 묻기에 그럼요
손자도 예쁘지만 영웅이가 더 좋다 하니 ~^
그러니 사진을 넣고 다니시지 하며 노래는 참 잘한다 하기에
맞다고 해놓고 더 대화를 하다간 이상한 말 할것 같아서. ㅠㅠ
이름만 들어도 절로
미소 짖게 하는 영웅 ~⚘️
나에게 행복을 주는 영웅⚘️
삶에 에너치를 주는 영웅⚘️
언제나 영웅님과 영웅시대 함께 하며 사랑하고 행복합니다
오늘하루도 우리 모두 건행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