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작성자헬레나(고양시)|작성시간26.06.18|조회수247 목록 댓글 12

이름만 생각해도 행복 해지는 마음~~어제 버스안에서 어느분이 영웅님 사진을 핸폰 케이스에 넣고 다니시는 걸보니 무척 좋아 하나 보다 묻길래
맞아요 예쁘고 선하고 노래도 잘 부르고. 했더니 그분 말 손자들 보다 좋으냐? 묻기에 그럼요
손자도 예쁘지만 영웅이가 더 좋다 하니 ~^
그러니 사진을 넣고 다니시지 하며 노래는 참 잘한다 하기에
맞다고 해놓고 더 대화를 하다간 이상한 말 할것 같아서. ㅠㅠ
이름만 들어도 절로
미소 짖게 하는 영웅 ~⚘️
나에게 행복을 주는 영웅⚘️
삶에 에너치를 주는 영웅⚘️
언제나 영웅님과 영웅시대 함께 하며 사랑하고 행복합니다
오늘하루도 우리 모두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공감입니다 속상한 마음이 있다가도 웅님 생각하면 입꼬리가 어느센가 귀가에 있어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채송화영도(부산) | 작성시간 26.06.18 영웅. 님 사랑하는 마음은 다또같은가봐요 공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