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ㅎㅇㅇ 기념으로 제주도 가서 나건내챙하고 마침 웅님생일 날 바닷가에서 버스킹을 하길래 잠깐 머물려고만 했는데 애라 기분이다 버스킹 오빠들에게 '금일봉 투척하고
영웅시대 품격 유지하면서ㅎ 웅님노래 메들리로 즐기다 왔지요 웅님 노래가 어렵긴 하나봐요
삑싸리내면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열창하던 버스커가 눈에 선하네요 ㅎ
참 친구들과 성게 미역국으로 생축도 했답니다~
오늘도 건행입니다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작성자린주사랑해(광주) 작성시간 26.06.18 우와!
친구들과
제주도서
힐링여행 나건내챙
영웅님 메들리로
버스킹 관람
잘하셨어요
나건내챙 중입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넹~
나건내챙 응원할게요 🩵 -
작성자빵인 (대구)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여행 잘 하고 오셨네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ㅎ
건행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