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들의 이야기

작성자딸리(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468 목록 댓글 20

친구들과 ㅎㅇㅇ 기념으로 제주도 가서 나건내챙하고 마침 웅님생일 날 바닷가에서 버스킹을 하길래 잠깐 머물려고만 했는데 애라 기분이다 버스킹 오빠들에게 '금일봉 투척하고
영웅시대 품격 유지하면서ㅎ 웅님노래 메들리로 즐기다 왔지요 웅님 노래가 어렵긴 하나봐요
삑싸리내면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열창하던 버스커가 눈에 선하네요 ㅎ
참 친구들과 성게 미역국으로 생축도 했답니다~
오늘도 건행입니다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작성자린주사랑해(광주)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친구들과
    제주도서
    힐링여행 나건내챙
    영웅님 메들리로
    버스킹 관람
    잘하셨어요
    나건내챙 중입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넹~
    나건내챙 응원할게요 🩵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여행 잘 하고 오셨네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딸리(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ㅎ
    건행 ㄱ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