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더위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 목록 댓글 7

날씨가 넘 덥네요
식당하는 저는 이 여름이 젤 싫은데
어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시네요 시원한 냉차한잔으로 더위를 이겨내 보셔요 건행~~~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낭이(고양)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요 더위가 싫어요
  • 작성자세실리아(서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