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넘 덥네요식당하는 저는 이 여름이 젤 싫은데어쩌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시네요 시원한 냉차한잔으로 더위를 이겨내 보셔요 건행~~~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감사합니다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이미지 확대 작성자금낭이(고양)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요 더위가 싫어요 작성자세실리아(서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