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생일 축하를 미리 받았더니
오늘 오전은 쫌 그러네요
항상 생일밥 사주던 친구가 해외에 있어서
오늘은 그 친구와 밥을 못 먹어요ㅜㅜ
대신 지인들과 점심 먹기로 했어요
지인중에 1명만 제 생일인 것을 알고 나머지
분들은 몰라요ᆢ제가 알리지 말라고 했거든요
서두가 길었어요
오늘 글 올리는 이유는요
ㆍ
ㆍ
영시도 아닌데 저한테 축하문자 글귀에
건 행
이라고 톡을 보내왔어요
어젯밤 글을 보고 함박 웃음을 지었죠 ㅎㅎ
영시님들도 모두
건 행
입니다~~
💗 축하해 주신 모든 영시님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