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님들~~~저 오늘 생일이예요

작성자아름다운내일(전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648 목록 댓글 69

어제 저녁 생일 축하를 미리 받았더니
오늘 오전은 쫌 그러네요
항상 생일밥 사주던 친구가 해외에 있어서
오늘은 그 친구와 밥을 못 먹어요ㅜㅜ
대신 지인들과 점심 먹기로 했어요
지인중에 1명만 제 생일인 것을 알고 나머지
분들은 몰라요ᆢ제가 알리지 말라고 했거든요

서두가 길었어요
오늘 글 올리는 이유는요


영시도 아닌데 저한테 축하문자 글귀에

건 행

이라고 톡을 보내왔어요
어젯밤 글을 보고 함박 웃음을 지었죠 ㅎㅎ

영시님들도 모두

건 행

입니다~~

💗
축하해 주신 모든 영시님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월할망(제주) | 작성시간 26.06.18 축하 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18 축하합니다.
    건행
  • 작성자산속에서(서울) | 작성시간 26.06.18 생일 축하해요~
    행복만땅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을에(포항) | 작성시간 26.06.18 생일 축하합니다 언제나 건행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사랑이(서울) | 작성시간 26.06.18 축하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