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세요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653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서울역에서 고양킨텍스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ㅎㅎ 아직 티켓팅도 안했는데갈 준비을 하고 있어요열차을 이용해야는데어찌 가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요전 당연히 킨텍스인줄고양운동장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작성자세상속에나(부산) | 작성시간 26.06.18 요번에는 모든영시님들 티켓팅 성공해서 만났으면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8 서울역에서 대곡 가는 GTX가 생겨서 더 빠르게 가실 수 있어요^^아래 파워줌마님 댓글 보세요😊 작성자파워줌마(대전) | 작성시간 26.06.18 참고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