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알려주세요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653 목록 댓글 32

혹시 서울역에서 고양킨텍스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ㅎㅎ 아직 티켓팅도 안했는데
갈 준비을 하고 있어요
열차을 이용해야는데
어찌 가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요
    전 당연히 킨텍스인줄
    고양운동장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 작성자세상속에나(부산) | 작성시간 26.06.18 요번에는 모든영시님들 티켓팅
    성공해서 만났으면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8 서울역에서 대곡 가는 GTX가 생겨서 더 빠르게 가실 수 있어요^^
    아래 파워줌마님 댓글 보세요😊
  • 작성자파워줌마(대전) | 작성시간 26.06.18 참고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