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지개 떡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1,144 목록 댓글 41

이웃에서
시어머니 드리려고 무지개 떡을 했다며
먹어보라고 가져오셨어요
어렸을때 잔칫날 같은때 보던
떡이라 반가위서요^^

볼수록 더 이쁜 플레이리스트에
영웅님
티비에서도 순간을 영원처럼이 나오는데
제 전화기에서 순간을 영원처럼이
벨소리로 막 울리니
손님이
난리도 아니구먼 아주 진짜 좋아하시네 합니다
얼마전에 미용실에서 뽀글이 파마를 말고
앉아있는데
제 전화기가 막 울리는데
안받고 있으니 미용실 원장님이
들여다 보더니 전화를 뚝 끊어 버리셔서
임영웅 노래 들으시라고 일부러 안끊었는데
했더니
호 호 호 웃으시며
그런거였어요 대단하십니다 하셨어요
우리영웅님 노래를 듣는건
대단하다는 거겠죠!!!~~~^^

영시님들
더운날씨에
오늘도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무지개 떡이 우리들의 추억이네요
    손님들이
    영웅님 진짜 좋아하는 사람으로
    인정해주셔요 ㅎ ㅎ
    더운날씨에 늘 건행하시고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18 홍보요정님 큰뜻이 있었네요~~
    옆의 분들은 벨소리를 듣고
    전화 건 분은 컬러링을 듣고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마음까지따뜻님 ^^
    감사합니다
    광고 전화 같은거 와도
    그냥 끊어질때까지 나둬요 ㅎ ㅎ
    마음까지따뜻님도 그렇죠?
    더운날씨에 늘 건행하시고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8 칼국수님..
    위에 댓글이 너무 성의가 없어서
    급히 마무리 하게 되어
    다시 글을 씁니다

    사실
    모 대학병원 18층 특실
    15일 입원중입니다
    내일 퇴원예정 입니다

    무지개 🌈 떡 말씀드리면
    핑크빛 색깔이 더 맛있는줄 알고 흰색은 떼놓기도 하고
    퇴근길 플레이 입니다

    두분
    오늘도
    퇴근시간 오솔길 걷겠지요
    어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해인님 ^^
    많이 아프셨나봐요
    15일이나 입원을 하셨다면
    많이 아프신건데
    내일 퇴원은 완치를 하신건지
    요양을 하셔야 하시는 건지요
    늘 선물 주시는 사진을 보며
    그곳을 찾으셔서 사진을 찍으신줄
    알았어요
    공카에는 아프신 분들도
    많으신것 같아요
    연세 높으신 분들도 많고 하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부디 빠른 쾌유를 빕니다
    꼭 꼭 건행하셔야 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