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먹는 날보다 안 먹는 날이 많아요
오늘은 먹는 날~
친구가 준 홍미식빵에 내가 만든 차지키소스
마리네이드 식혜 해서 먹어요🥪🍅🧋
모두 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건행하세요 💎
-
작성자달빛소(대전) 작성시간 26.06.18 셰프님처럼 뭐든 잘 만드시네요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18 세찌맘님
식사는 잘 드셔야는데
바쁘게 사시다보면
거르는 때가 많지요
건강 을생각해서 잘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더운 여를 이겨 내려면 먹고 사는 일이 가장 주요 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침 든든히 먹으면 점심 생각이 안나요 부실하게 먹으면 점심 챙겨 먹게 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