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 시간~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8|조회수890 목록 댓글 24

점심을 먹는 날보다 안 먹는 날이 많아요
오늘은 먹는 날~

친구가 준 홍미식빵에 내가 만든 차지키소스
마리네이드 식혜 해서 먹어요🥪🍅🧋

모두 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건행하세요 💎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18 셰프님처럼 뭐든 잘 만드시네요 맛있게 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8 세찌맘님
    식사는 잘 드셔야는데
    바쁘게 사시다보면
    거르는 때가 많지요
    건강 을생각해서 잘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더운 여를 이겨 내려면 먹고 사는 일이 가장 주요 하거든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침 든든히 먹으면 점심 생각이 안나요 부실하게 먹으면 점심 챙겨 먹게 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