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서 오세요 영웅님😁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작성시간26.06.18|조회수691 목록 댓글 24

15년된 똥차지만 나의 애마
오늘 출근하려고 시동을 켰는데 음악이~~

CD가 자동재생
순간 뭉클🥹

영웅님 정규1집 앨범

고양 첫콘이 생각나면서 아련히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느낌
그런데 눈물이 나려고 하더라구요
왜?
모르겠어요
그냥 좋았어요

다음주 산골청년영웅? 맞죠

순간 가슴도 벌렁벌렁하고 ㅋㅋ
상사병 맞아요 ㅋㅋ
우린 상사병 환자들 ㅋㅋ

어서 어서 오세요 영웅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웅나잇 ㅋㅋ
    아직 안잘래요🤭
  • 작성자학무리(용인 구성) | 작성시간 26.06.18 상사병 환자 추가요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다들같은병에걸리셨네요건행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