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향나무처"~럼

작성자오토님(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441 목록 댓글 11

🌴"향나무처"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남을 비판 하고 판단하는
일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을 아는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힘들 때 포기하는 것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힘들 때라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세상에 딱 들어맞는 것은
열쇠와 자물쇠 밖에 없다.
서로 조금씩 맞추며
사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무거운 짐이다.
惡을 견딜 수 없는 사람은
결코 살아서 善을 볼 수 없다.

성난 말에 성난 말로
대꾸하지 마라. 말다툼은
언제나 두 번째의
성난 말에서비롯된다.

의인이란? "향나무"처럼~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뿜는 사람이다. 오늘도 우리는
다양한 많은 인연을 만나지요.

어떤 인연이든
서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출처]향나무처럼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말씀에 존경하고 공감합니다 늘 영시님들 덕분에 배우면서 샆니다 오늘도 멋진날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8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18 오토님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향나무처럼"
    너무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화연엄마(시흥) | 작성시간 26.06.18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