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나무처"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남을 비판 하고 판단하는
일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을 아는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힘들 때 포기하는 것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힘들 때라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세상에 딱 들어맞는 것은
열쇠와 자물쇠 밖에 없다.
서로 조금씩 맞추며
사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무거운 짐이다.
惡을 견딜 수 없는 사람은
결코 살아서 善을 볼 수 없다.
성난 말에 성난 말로
대꾸하지 마라. 말다툼은
언제나 두 번째의
성난 말에서비롯된다.
의인이란? "향나무"처럼~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뿜는 사람이다. 오늘도 우리는
다양한 많은 인연을 만나지요.
어떤 인연이든
서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출처]향나무처럼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