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이 너무 덥네요

작성자꽈리천사(용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297 목록 댓글 14

그래도 다음주 화요일에 영웅님을 티비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모두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송화 (고양)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8 올해는 늦게까지 덥다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인생에꽃 (수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