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너무 덥네요 작성자꽈리천사(용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2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도 다음주 화요일에 영웅님을 티비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모두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채송화 (고양)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8 올해는 늦게까지 덥다하네요 작성자내인생에꽃 (수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