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우.더워요

작성자토끼좋아(구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373 목록 댓글 11

날씨가.진짜덥죠.기와자에
계란.후라이.잘된것.같아오,
9월에는.조금시원하겠죠.
우리영웅님.덥지않게.시원했음.
조으텐데!.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시리아(대구)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석곡(인천) | 작성시간 26.06.18 모두 이런날씨일수록
    신경쓰셔야해요. 모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송화 (고양)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이엄마(김천) | 작성시간 26.06.18 조그은 시원하겠지요 밤이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