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더워요 작성자토끼좋아(구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37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진짜덥죠.기와자에계란.후라이.잘된것.같아오,9월에는.조금시원하겠죠.우리영웅님.덥지않게.시원했음.조으텐데!.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시리아(대구) | 작성시간 26.06.18 이미지 확대 작성자석곡(인천) | 작성시간 26.06.18 모두 이런날씨일수록신경쓰셔야해요. 모두 작성자채송화 (고양)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영이엄마(김천) | 작성시간 26.06.18 조그은 시원하겠지요 밤이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