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대병원 유튜브에있네요~^^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1,934 목록 댓글 50

고대병원 유튜브에 창이 떴어요^^

영웅님의 노래 들으면 건강해지고 행복해진다네요^^

우리는 그래서 행복하고, 아파도 위로를 받나 봐요!

어쩐지

다른 가수 노래 부를 땐 모르는 느낌을 느낍니다 ㅎ

소리 지르는 가창력~oh no

인상 쓰며 애쓰는 노래 ~oh no

부드러움 속에 편안함이 있는 천상의 목소리

영웅님은 노래로 속 깊은 마음으로 영웅시대를

어루만져 주며 행복하게 해 주네요^^

저도 영웅님 알기 전과 알고 나서의 삶이

많이 달라졌어요 ㅎㅎ

이게 영웅님 노래 덕분이었네요!

힘들 때 듣는 영웅님 노래는 제겐 불안을 잠재우는

안정제였습니다!

많이 아프신 영시님들!

힘내세요^^

영웅님이 아프지 말라네요!

지금보다는 덜 아프셨으면 좋겠어요~♡

홧팅홧팅 ~!!!!

오늘도 열심히 스밍하시는 거 압니다!

아프신 분들도 너무 열심히 스밍하세요~♡

다들 영웅님 사랑으로 스밍해 주세요^^

아프신 영시님들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아하십니다~^^
    함께함이 좋아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8 영웅님과 함게함을 기다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웅시대라 행복합니다 ^^
    개나리님!
    함께 건행해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19 영웅님은
    우덜의 위로자!

    진심으로
    우러 나오는
    진솔한 노래가~
    살아가는
    이유가 된지
    오래 잖유~

    양파를 마이크로
    사용 하다니~
    뭐든게 악기가 되고~
    참으로
    재미진 웅총각님!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천재 아티스트를
    사랑합니다~!!
    함께요~!!!

    불사조크로이님!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영웅님 찐팬인게 행복합니다 ㅎㅎ
    양파가 마이크되고
    호박은 뭐가 될라나^^
    기발합니다!
    저녁 맛나게 드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