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병원 유튜브에 창이 떴어요^^
영웅님의 노래 들으면 건강해지고 행복해진다네요^^
우리는 그래서 행복하고, 아파도 위로를 받나 봐요!
어쩐지
다른 가수 노래 부를 땐 모르는 느낌을 느낍니다 ㅎ
소리 지르는 가창력~oh no
인상 쓰며 애쓰는 노래 ~oh no
부드러움 속에 편안함이 있는 천상의 목소리
영웅님은 노래로 속 깊은 마음으로 영웅시대를
어루만져 주며 행복하게 해 주네요^^
저도 영웅님 알기 전과 알고 나서의 삶이
많이 달라졌어요 ㅎㅎ
이게 영웅님 노래 덕분이었네요!
힘들 때 듣는 영웅님 노래는 제겐 불안을 잠재우는
안정제였습니다!
많이 아프신 영시님들!
힘내세요^^
영웅님이 아프지 말라네요!
지금보다는 덜 아프셨으면 좋겠어요~♡
홧팅홧팅 ~!!!!
오늘도 열심히 스밍하시는 거 압니다!
아프신 분들도 너무 열심히 스밍하세요~♡
다들 영웅님 사랑으로 스밍해 주세요^^
아프신 영시님들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아하십니다~^^
함께함이 좋아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개나리 (안양) 작성시간 26.06.18 영웅님과 함게함을 기다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영웅시대라 행복합니다 ^^
개나리님!
함께 건행해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19 영웅님은
우덜의 위로자!
진심으로
우러 나오는
진솔한 노래가~
살아가는
이유가 된지
오래 잖유~
양파를 마이크로
사용 하다니~
뭐든게 악기가 되고~
참으로
재미진 웅총각님!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천재 아티스트를
사랑합니다~!!
함께요~!!!
불사조크로이님!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영웅님 찐팬인게 행복합니다 ㅎㅎ
양파가 마이크되고
호박은 뭐가 될라나^^
기발합니다!
저녁 맛나게 드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