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일 10시 치지직 우리가수와 함께 축구시청^^언론에도 나오네요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7 목록 댓글 56

언론에서도 아래처럼 광고하네요~
내일 모두 10시에 네이버에서 치지직 검색후 리턴즈스튜디오 클릭해서 같이봐요
🍉참고-근무중이신분은 컴퓨터나 핸드폰 이어폰 꽂아주는 쎈스요^^)
🍉참고2-공폰(로그인x)도 그냥 네이버에서-치지직검색후-리턴즈 클릭후 시청)
⚽️⚽️만명오면~~~외치는 우리 구단주에게 호흥을 해야겠죠? ⚽️⚽️⚽️
만명은 영웅시대에게 우습죠?모두고고
준비해요~^^

치지직 구독 안하신분이나 궁금하신분 밑에 제 글에도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처음처럼(성남)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백길(고양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울집오공이 (인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사랑꽃(서울)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