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해는 동네 영시님들과

작성자말리꽃(경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1,196 목록 댓글 53

다른해는 영웅님과 생일이 2~3일 차이나는데
올해는 날짜가 많이 차이나네요😂
그래도 오늘 영시님들과 제 생일 미리 했네요
맛나게 배부르게 맘껏 신나게 먹었네요 😊
1시간 넘게 대기타는동안 미리 수다떨고요 ㅎㅎ
감사하게도 와 주셔서 기뻤어요😊

#배불러 저녁은 못 먹을듯요😂

#가족들과는 다음주에 😊🩵

#영웅님도 풍성하고 좋은 계절에 태어났고
저도 엄마가 좋은계절에 태어나 풍성하게 먹을복 있다고요 ㅎㅎ

푸짐하죠 ㅎㅎ

고기도 무한리필 ㅎㅎㅡ11판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역국은 다음주에요 ㅎㅎ
    오늘 저녁은 패스요 ㅋㅋ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스모스(나주) | 작성시간 26.06.18 말리꽃님 생일 축하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8 말리꽃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 😄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오래오래 함께 합시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리꽃(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두주먹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오래오래 함께 응원해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