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넘 후회가 되서 몆자 적어보네요
팔순이 넘은 친정엄마을 자식된 도리로
치과치료을 강행 했는데 안조은 결과라서
적어봅니다 체력적으로 무리가 갔는지
체력 고갈이 함께 오네요 나름 센타 다니면서 즐겁게 지냈는데요 까마귀 날자 배가 떨어지는지 입맛이 없어 지면서 치매증상이 함께 오네요 어른들 치과치료는 신중을 기해서 해야 할꺼 같습니다 치과치료 중단과 함께 지금 요양병원에서 요양 중입니다. 후회가 막급 하네요 더 생각해보고 할꺼라는 생각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모모(김해) 작성시간 26.06.18 힘내세요 🙏🙏🙏
-
작성자이여사(경기) 작성시간 26.06.18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마취가않좋다네요 저희엄마도 요로결석이라고 해서 마취를해서돌을깨야한다고하더라구요 의사쌤 말씀이전신마취를해야된다고하시면서 치매가올수있다고하셨거든요 진짜 바로치매가 오더라구요 힘드시겠지만 어머님께서도 많이힘드실거에요 요즘은 치매약도 좋은게 많이 있대요 치매가 천천히 진행된데요 힘내시고 어머님과 즐거운시간 많이 보내세요
-
작성자우주블루문(인천)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라임구(서울) 작성시간 26.06.18 우리아버지도 전신마취하고
수술한다음 바로 치매가 오더라고요~
깨어나자마자
꽂힌 주사바늘들을
막~~
,빼는 행동
곧 치매로 가더라고요
뭐가 중요한건지는 모르지만,
나이드셔서
전신마취는
분명 잘
분별하시고
진행해야할듯합니다~~ -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시간 26.06.18 치료기간중 잘 드시지를 못하니까 힘들어하시드라고요 살도 빠지고 ~~그렇다고 너무 속상해하시지않았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