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랫만에!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800 목록 댓글 14

남편이랑 서울 나들이를 하고 왔습니다.
서울로 가는 길이 어찌나 막히는지,
기진맥진 하여 가는 동안 남편이랑 티격태격 좀 싸우기도 했지만 가고자 하는 장소에 도착해서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5월 딸 생일과 하루 상간으로 어버이날이 있어서 며느리가 선물로 보낸 것을 이제사 다녀 왔습니다.
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꿈에 님!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크리맘(고양) | 작성시간 26.06.18 서울 길은 막혀요
    제가 일때문에 서울가면 서들러서 마치고 일단은 서울 빠져나와야되요
    안그러면 더막혀요
    맛저하시고 줄거운 시간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맞아요. 크리맘 님!
    오랬만에 서울 나갔더니, 공사하는 곳도 많아서 더 길이 막히는 것 같았어요. ^‐^
    크리맘 님도 맛저하시고, 평안한 저녁되세요!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8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애자최고 님도 건행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