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에서 야구보는데 작성자네공주(광명)|작성시간26.06.18|조회수2,34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골총각 임영웅 예고 계속 나오네요영시님들도 기다려지시지요스밍 돌리며 즐건 저녁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8 아 제가 응원하는팀이 sbs에서 안해서 야구에서는 첨보는듯요ㅋ 작성자롯데(부산) | 작성시간 26.06.18 저기가 고양 운동장 인가요?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18 광주 구장인거 같아요~~ 작성자아들만둘(광명) | 작성시간 26.06.18 임영웅.시월이 어쩜 저리 이쁠수가 있나요깨물어주까?앙 ㅎㅎ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8 저도봤어요 채널을 못돌리고 계속보네요 광고 뜨면 기분이넘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