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SBS 에서 야구보는데

작성자네공주(광명)|작성시간26.06.18|조회수2,355 목록 댓글 17

산골총각 임영웅 예고 계속 나오네요
영시님들도 기다려지시지요
스밍 돌리며 즐건 저녁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8 아 제가 응원하는팀이 sbs에서 안해서 야구에서는 첨보는듯요ㅋ
  • 작성자롯데(부산) | 작성시간 26.06.18 저기가 고양 운동장 인가요?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18 광주 구장인거 같아요~~
  • 작성자아들만둘(광명) | 작성시간 26.06.18 임영웅.시월이 어쩜 저리 이쁠수가 있나요
    깨물어주까?앙 ㅎㅎ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8 저도봤어요 채널을 못돌리고 계속보네요 광고 뜨면 기분이넘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