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보이면 무조건 찍고보는 영웅시대 색 🫠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788 목록 댓글 18




밤이 되니 터널 입구가
영웅시대 색으로 변신을 했네요
안찍을 수 가 없지요 ㅎㅎ
엊그제 밤 낚시하러 가는길에~

👆보령해저터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쫌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놈들 잡아왔어요
    올해 바다에 물고기가 귀한가봐요
    많이 안 잡혀요
    시댁에 가족 늘린 고양이 밥으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니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8 쫌배(서울) 쫌배님 고양이한테 인기 짱이겠어요👍
    보양식 주신다고 꼬리 흔들며 애교 떨려나요 ㅎㅎ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8 쫌배님 ~~오늘수고 많으셨습니다 편한밤 웅꿈꾸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니 (대구)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무조건 보이면 찍는습관이 생겼는데 ㅎㅎㅎ

    낚시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쫌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김태공임미당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