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 본 라방은 미니콘서트 였어요

작성자수진(청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99 목록 댓글 36

본 라방이 스포때문인지 편집되어서
재방에는
앞 부분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어폰을 끼고
대장님의 목소리와
라이브를 온전히 들을 수 있어서
보고 싶은 목마름이
가뭄에 내리는단비처럼 촉촉했습니다

귄이 짝짝 흘러버리죠 ㅡ 라는 말씀과
사랑하는 영웅이의 생일 축하합니다 ~로
케익을 들고 켑쳐타임을 시작으로

예쁘게 보이려고 한번 해보셨다는데
야윈 모습보다는
볼통통한 모습이 더 예쁘시니 다시는
감량 절대로 하지 마시길요

시종일관 귀여우신 표정과 장난끼
넘치는 토크로 우리들을 들었다 놨다하신
밀당의 천재 울대장님

아ㅡ 감동
그 후로 들려주신 노래들
설운도 레전드 가수님의 작사 작곡 능력
대단하시다며
언젠가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기를 말씀하시고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ㅡ
사랑해요 그대를 ㅡ 에 감사드리며

잊혀진 계절
사랑만큼
나였으면

츄라이 어게인
삑사리 나면 비밀로 해달라시며
부른 노래는 원곡자 보다 제 생각엔
대장님 라이브가 훨 편안했어요
언제나 그렇지만요

그리고
봉숙이
테네시 위스키
웽웽웽 재밋게 놀려면
썬글라쓰 써야 한다고 찿으러 나가시기도 하시고 노래 끝나고 하신 말씀이
시꺼먼게 하나도 안보이네~
해서 ㅋㅋ 귀여우셔서 웃었습니다

온리유
옛날 갬성으로
달콤쌉쌀한 대장님의 라이브
트헤헤
특유의 웃음 웃어가며
그만해 팝송 싫어 ㅡ 에
라방도 수준 높아요~
팝의 황제 ㅡ란 말엔
과분한 칭찬이라고 겸손해 하시고

라방인데 너무 몰입해서 불러버렸네
세상에
좋은 곡들이 너무 많다고 하시기도...

오르막 길
사회 초년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라고..

어느 날 문득 ㅡ을
마지막으로 들려주시고
시월군과 인사도하고

라방에서 불러주신 노래만으로도
진심으로 넘나 행복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제가 잘 컷습니다

8월8일 데뷰일
10년이 지났어요
여러분들 마음을 어떻게 꽉 잡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한번 더 공연전까지 열심히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장님께서
영원히 변치않을께 ㅡ 라는
우리들의 약속을 잊으셨나 봅니다
다이아몬드 팬덤인데...

잠이 오지않아서 적어 본 라방 리뷰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신
영시여러분 감사 드립니다~

해피바이러스 울대장님!
영시여러분 늘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웅나잇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사랑님!
    행복한 아침 웅모닝입니다~^^
    그쵸...
    콘서트를 방불케 한
    제가 다시 듣고 싶었던 노래를 열과 성을 다해 불러주셨어요
    넘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맞아요
    영원히 변치않을게요 ㅡ 라고
    9월 콘서트에서 다시 한번 피켓
    만들어 다짐해주면 좋겠네요~
    아이사랑님
    오늘도 웃음가득한 멋진 날 되시며 늘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손녀사랑(충주) | 작성시간 26.06.19 수진님을 우리 영웅시대 작가로 추대합니다. 어쩜 그리도 조목조목 리뷰를 잘 쓰셨나요. 라방 때 제가 행복했던 느낌들을 그대로 잘 표현해주셨어요.
    저도 저녁먹고 산책하면서 이어폰 끼고 들었어요. 누가 옆에서 제모습 보았으면 미쳤나 했을거예요. 폭소도 터뜨리고 대답도 하고 실금 실금 웃기도 하고 감탄도 하고 저혼자 너무 행복했어요. 새삼 임영웅 팬이길 정말 잘했다. 아들 며느리 퇴근길에 보라고 카톡도하고 팝송을 멋드러지게 부를 땐 제모임 단톡방에 빨리보라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어요. 지금도 라방 유툽보며 새삼 감탄하고 있어요. 정말 너무 살이 빠진 건 걱정이 되네요.
    수진님 건행 하시면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손녀사랑님!
    에고
    부끄럽게 별말씀을 다 하십니다만 솔직히 기분은 좋으네요...
    울대장님처럼 겸손해야 되는데.,ㅎㅎㅎ
    울대장님은 날이 갈수록 매력이 넘치는 아티스트입니다~
    저는
    아들이 컴퓨터에 앉아서 번역일 하느라고 다행히 밥달라 소릴 안해서..ㅋ 방해 안 받고 ㅋ
    이어폰 끼고 온전히 대장님 토크와 라이브를 들으니
    와와~~~새삼 반했잖아요..ㅎㅎ
    아 팝송 ㅡ 콘때 부른
    에브리씽은 발음이 끝내줬지요~
    저는
    저 혼자 몰입해 듣느라고 지인들에게 메시지 보낼 생각은 못했네요~
    임영웅 팬이 되길 잘했다 ㅡ 에
    1표 이하동문입니다~ㅎㅎ
    체중 감량을 아프신거 아닌가 싶게 독하게 하셔서 안스러웠어요
    더 이상은 안하시겠지요..ㅠ
    손녀사랑님
    아프지마시고 건행하시고
    멋진 불금 주말 보내시기 바라며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9 수진님..
    우리는 멋스럽잖아요!
    저는
    대학병원 18층 특실에 있지만
    심신 멋은 다부립니다
    퇴원후 가고싶은곳 다갈거구요

    수진님
    우리 하루 한시간도 값지게 살아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해인님!
    당근
    우리는 멋진 영웅과 영웅시대죠
    근데
    병원에 입원하셨다니 뭔일이에요 ?
    별일아니기를 바라며
    그야 하루 한시간도 소중하게
    여기며 살아가야지요~
    빠른 쾌유를 바라며 기도할께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